비 샌다고 옥상 보수 공사좀 그만 하세요... 돈 버리고 옥상 망가지는 방수공사 말고, "시트방수"로 옥상누…
가속되는 지구온난화로 찾아온 기상 이변이 국지성 호우, 장마까지 영향을 크게 미쳐 최근 비가 새 피해를 입은 건물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비가 새는 건물들은 주요 특징이 해마다 이 쯤이면 빗물 누수로 인해 고통을(?) 받는다는 것인데요,
비가 샐 때마다 저렴하거나 값싼 셀프 보수공사, 또는 칠하는 도막방수 공사로 그때 그때 연명해 왔기 때문에 잠시는 괜찮았으나 돌아서면 또 새고, 또 비가 새고를 반복할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비가 실내로 새기 시작하면 실제 생활에, 업무에 큰 지장을 주기 때문에 서둘러 보수 개념이 아닌 "확실한 옥상방수공사"를 해야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현장은 비가 많이 새는 서울의 한 큰 관공서 건물인데, 옥상 이곳 저곳에 아스팔트시트 방수 부터 우레탄 방수까지 다양한 방수들이 시공되어 있었고, 누수를 잡기는 커녕 하자가 너무 심하게 일어나 옥상 슬라브를 오히려 망가뜨리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 문제로 고민중이신 담당자님은 다수의 관공서 옥상방수 시공 경험이 있는 '이파엘지'를 찾아주셨고, "트라이슈머 단열복합시트 옥상방수" 공법으로 최종 결정해 공사를 맡겨주셨답니다.
아무리 바닥 상태가 안 좋고, 들뜨고, 하자가 난 옥상이라도, 완제품의 방수시트 "트라이슈머 단열복합시트"를 띄워 쭉쭉 깔아서 덮어주면, 바탕면과 상관 없는 새로운 방수층을 형성! 진행성 크랙과 건물의 진동, 슬라브의 수축 팽창에 영향을 받지 않고 하자 없이 오~래 가는 옥상방수가 완성됩니다!
비 샐 틈 없는 옥상방수 효과는 물론, 옥상에 2중 단열 효과로 뜨거운 태양열, 자외선에도 거뜬히 버티고 실내 냉난방비 절감을 효과적으로 돕는 지구 온난화 시대에 특화된 미래형 시트방수 공법입니다.
자세한 시공 과정은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홈페이지에서 출장비 없는 100% 무료방문견적 신청하기!
https://ipalg.co.kr/bbs/write.php?bo_table=m10_01
블로그에서 더 자세한 시공사례 확인하기!